2024.04.29 (월)

의료진과 의료인 가족 위한 송년특별공연 ‘마음방역 콘서트’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료진과 의료인 가족 위한 송년특별공연 ‘마음방역 콘서트’

 

경기 (재)화성시문화재단은 오는 30일 동탄복합문화센터 반석아트홀에서 의료인과 의료인가족들을 위한 송년특별공연 '마음방역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올 한 해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해 힘들었던 의료인들을 위로하기 위한 송년특별공연이다.

일반예매 오픈 전 의료인과 의료봉사자, 동행하는 가족까지 무료로 진행된다.

이번 공연은 이다슬(KBS 성우극회 성우)의 사회로 트로트 가수 류지광, 국악 ‘서의철 가단‘, 팝페라 듀오 ’스페로 스페라‘, 소프라노 윤나리, 뮤지컬배우 박시원 등이 출연해 다양한 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자세한 공연 정보 확인 및 예매 문의는 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나 전화(1588-5234)로 가능하며, SNS(카카오톡,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에서 더욱 자세한 정보를 빠르게 접할 수 있다.

화성시문화재단이 운영하는 반석아트홀에서는 내년 1월 9일까지 시행되는 코로나 특별방역대책으로 인해 해당 기간 개최되는 모든 공연은 방역패스가 적용된다. 백신 접종 완료 2주가 지났다는 증빙자료 지참은 필수이며 미접종자의 경우 48시간 이내 음성 PCR 검사 결과를 제시해야 한다. 건강상 이유로 백신 접종 예외자로 분류된 경우 의사나 보건소의 소견서를 지참해야 입장이 가능하다.

화성시문화재단 이종원 대표이사는 "누구보다 바쁜 한 해를 보냈을 의료진들이 공연예술 관람을 통해 문화적 위로를 받고, 잠시라도 마음의 휴식을 가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