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김소라의 K-PAN 콘서트(뉴욕 카네기홀의 감동을 인천 송도에서 Again)

관리자
기사입력 2019.03.28 18:2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판소리 명창이자 국악가수 김소라씨는 서울대학교 국악과와 전남대학교 대학원 국악학과를 졸업하고, 지난 2013년 제 25회 목포 전국 국악경연대회에서 대상인 대통령상을 수상하였으며, 국악 앙상블 너울 소리의 대표이자 한국판소리 보존회 미국동부지부 지회장을 맡고 있으며, 지난 2015꽃처럼 바람처럼을 타이틀로한 국악가요 앨범 1집을 발매한 국악가수이자 국가 중요 무형문화재 제5호 판소리 이수자이다.

     

    2018107판소리로 들어보는 어머니의 마음(Mother of Love)’을 주제로 48회 판소리 유파 대제전을 기획하여 미국 카네기홀 잰켈홀에서 K-POP에 이은 K-PAN 브랜드를 성공리에 알렸으며, 전좌석 매진 열풍은 물론 한국적 소울(Soul)을 그대로 담아낸 김소라씨의 영어 판소리 공연은 관람한 모든 사람의 기립박수와 함께 눈물과 감동을 선물하였다.

     

    이와같이 한국의 판소리를 전세계에 알리고 있는 K-PAN의 선구자 김소라씨는 2019년 어버이날을 맞아 지난 미국 카네기홀에서의 감동을 다시한번 판소리의 본고장 한국에서 우리의 어머니들을 위해 노래한다고 한다.

     

    또한 가정의 달 56일 오후 4, 송도국제신도시에 위치한 IGC 글로벌 캠퍼스 1,800석 규모의 대공연장에서 울려퍼지는 김소라의 K-PAN 콘서트 “Mother of Love”는 부모님과 함께 동반하는 부모 사랑 티켓구입시 파격적으로 50%까지 티켓가격을 할인해 주는 이벤트와 판소리 문화 보급을 위해 예스24, 텀블벅, 온오프믹스에서 티켓을 구매할 경우 30% 특별할인을 제공 받을 수 있다.

     

    공연 수익금 전액은 미혼모 시설에서 힘겹게 출산을 준비하고 있는 우리의 아이들에게 따뜻한 엄마의 마음(Mother OF Love)을 전할 수 있는 출산 준비물 세트로 선물할 예정이다. 본 공연은 독거노인분들과 함께 생존해 계시는 22명의 종군위안부 할머니들도 무료로 초청하여 따뜻한 감동과 함께 나눔이 있는 축제로 만들 계획이다.

     

    본 공연은 201956일 오후 4시에 인천 송도국제신도시에 위치한 IGC 글로벌 캠퍼스 대강당에서 열릴예정이다. 티켓 구입 및 예매는 본 공연의 공식 홈페이지인 http://www.k-pan.co.kr 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경연대회

    경연대회

    backward top home